-
애플, 3월 8일 스페셜 이벤트 개최...“저가 아이폰·새 아이패드 공개 예상”카테고리 없음 2022. 3. 3. 12:23
애플이 현지시간 8일, 우리시간으로 다음 주 수요일 새벽에 특별 행사를 열고 신제품을 공개합니다.
2일(현지시간) 블룸버그 통신에 따르면 미국 캘리포니아 애플파크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애플 웹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생중계될 예정으로, 애플의 유일한 저가폰 시리즈인 아이폰SE의 새로운 모델과 신형 아이패드가 공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블룸버그는 새롭게 선보이는 저가형 아이폰이 5G 네트워크를 탑재할 것으로 전망하면서 마스크를 쓴 채로 얼굴을 인식할 수 있는 기능이 탑재된 최신 운영체제, iOS 15.4도 공개될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앞서 블룸버그의 애플 전담기자 마크 거먼은 애플이 올가을 역대급으로 많은 신제품을 내놓을 것이라고 예측한 바 있습니다. 거먼은 4개의 아이폰14 모델과 차세대 저가형 맥북 프로, 화면 크기를 대폭 키운 아이맥, 신형 에어팟 등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애플은 지난해 4분기 아이패드를 제외한 모든 라인업에서 호실적을 거두며 사상 최대인 1천239억 달러(약150조 원)에 육박하는 매출을 기록한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