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플스토어, 24일 잠실에 둥지 튼다… 국내 4번째 오프라인 매장
    카테고리 없음 2022. 9. 15. 16:29

    애플의 국내 네번째 애플스토어가 오는 24일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 개장할 예정이다. 애플 명동 매장이 지난 4월 문을 연 이후 약 6개월 만이다.

    애플은 14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 위치한 '애플 잠실'을 오는 24일 오전 10 30분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애플은 "서울의 번영을 이끌어온 잠실에 곧 새로운 애플 스토어가 찾아온다"라며 "애플 잠실에서 다채로운 생각들이 어우러져 한 폭의 비단처럼 화려하게 펼쳐진다"고 예고했다.

     


    애플은 잠실 지명의 유래인 '누에를 길러 비단을 만드는 곳'에 걸맞게 리본 로고와 문구에 애플의 색을 입혀 디자인했다고 설명했다. 새 애플 스토어는 1층 규모로, 아이폰 등 제품 체험공간이 준비됐다. 고객이 온라인으로 주문한 제품을 줄을 서지 않고 곧바로 가져갈 수 있는 '픽업 공간'도 마련됐다.

    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지니어스 바'와 그림·사진·음악 등 여러 콘텐츠 창작 교육 활동인 '투데이 앳 애플'을 진행하는 공간도 있다.

    그동안 애플은 ▲2018년 1월 서울 강남구 '애플 가로수길' ▲2021년 2월 서울 영등포구 '애플 여의도' ▲2022년 3월 서울 중구 '애플 명동' 등 총 3개의 공식 애플 매장을 열었다.

    애플은 국내 소비자와 접전을 확대하기 위해 오프라인 매장을 늘리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애플은 서울 신논현 근처에 애플 스토어 5호점 개장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